Player의 Controller와 StateMachine을 연결하기가 어려웠다
네트워크라서 따로 업데이트를 해야 하는 줄 알았지만
photon fusion2에서는
host와 각 client가 OnInput을 호출해서 로컬 좌표 등 데이터를 NetworkInput에 저장해서 서버로 전송하면
나머지 사람들에게 "자동으로" 업데이트를 해준다(디버그가 되지 않는 것으로 보아 콜백함수 인 듯 하다)
따라서 각각의 플레이어는 자신의 위치, 회전 등의 값들만 OnInput으로 전송하면 충분하다
다른 플레이어들의 정보를 내가 직접 구현해서 가져올 필요는 없다
이미 알아서 업데이트가 되어있다!
이제 구현해본다
구현이 되면 추가로 작성하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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