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어 구조를 작성하고StateMachine을 만드는데쉽지 않다 여러 레퍼런스들을 참고했고어디서 무엇을 할지 역할 분배를 확정했다 오래 고민했던 부분은 1. Input을 하는 변수와 하지 않는 변수를 같이 NetworkInputData에 저장할 것인가?→ 아니다예를 들어 땅에 닿았는지 확인하는 bool 변수는 입력을 통해 바뀌는 값이 아니다따라서 내부에서 상태를 바꿀 때만 사용하며, 이 변수를 NetworkInputData에 저장하지 않는다상태를 저장하는 것으로 충분하다 2. Input한 값을 어떻게 하여 StateMachine으로 가져갈 것인가?→ InputHandler안에 Get함수를 만들어서 Controller와 StateMachine에서 호출한다 3. 수많은 상태를 어떻게 관리할것인가?→ 처음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