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전에는 리팩터링을 했다오래 걸리지는 않았다 점프 로직과 사격 로직에 문제가 있었고 일단 쉬워 보이는 점프 로직을 수정하려고 했지만 photon fusion은 생각보다 더 어려웠다 플레이어의 이동과 관련된 동작을 할 때에는NetworkCharacterController를 사용하는데내장되어있는 함수를 사용할 때이동키를 눌렀는데 점프가 되어버리는 일이 발생했다..아마 내가 커스텀으로 점프를 구현한 로직과 NetworkCharacterController에 내장된 로직이 맞지 않았기 때문일거다 그리고 오늘은유료 에셋을 프로젝트로 관리하는 방법을 배웠다저번에 에셋을 직접 받아서 import해서 그렇게 했는 줄 알았는데private에서 repository로 팀원들이 에셋을 프로젝트로 공유하면에셋파일을 전송할 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