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부터 일주일동안 팀프로젝트를 진행한다
맨 처음 시작했을때 짧은 기간에 했던 미니프로젝트 이후로
첫 유니티 프로젝트이다
이번 유니티 프로젝트에서 팀장을 맡게 되었다
부족하지만 열심히 하자
궁수의 전설을 SF 우주인 버전으로 만들기로 했다(에셋이 좋은게 그것뿐이었다)
각자 업무 분담을하여 필수 구현 요소 중에서는 몬스터 AI(일반몹, 보스몹)을 만들기로 했다
그리고 깃 organization과 repository 만들고
팀원들 각자가 branch를 만들어서 개발 환경을 만들었다
그리고 오후에는 입문 강의, 어제 공부했던 OOP 특강을 복습하며
결합도를 낮추고 응집도를 높이는 방식을 조금 더 이해하기로 하였다
'유니티 부트캠프 8기 > Ch04. Unity 게임 개발 입문' 카테고리의 다른 글
ECS에서 Normal몬스터와 Boss몬스터의 이동은 같은 Entity를 사용해야할까? (0) | 2025.02.24 |
---|---|
Monster의 구조 설계(Entity Component System) (0) | 2025.02.24 |
Npc 만들기 (0) | 2025.02.20 |
isometric 카메라 제한 구역 설정, mathf.clamp (0) | 2025.02.20 |
미니게임 추가, 이벤트 트리거를 통한 미니게임 실행, 게임 관련 UI, GameObject.Find와 transform.Find, Resources.FindObjectsOfTypeAll<T> 메서드 차이, LoadScene 다음에 호출되는것, DontDestroyOnLoad 한 뒤에 매니저의 자식으로 된 것을 다시 연결하는 방법 (0) | 2025.02.19 |